레이크 사이드
CABAL WIKI
121.170.135.179 (토론)님의 2025년 7월 11일 (금) 02:03 판 (새 문서: {{말머리(카발 온라인 세계관)}} ==1. 개요== 레이크 인 더스크에 이어 추가로 발견된 곳으로 산맥이 가로막고 있어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들어갈 수 없다. 파스투르 대륙의 엔그리프 산맥을 따라 호수가 이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2. 특징== 이름은 비슷하나 레이크 인 더스크(황혼의 호수)와는 별개의 장소이다. 레이크 인 더스크는 후안 대륙의 엔그리프 산맥, 그린 디...)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 개요
레이크 인 더스크에 이어 추가로 발견된 곳으로 산맥이 가로막고 있어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들어갈 수 없다. 파스투르 대륙의 엔그리프 산맥을 따라 호수가 이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2. 특징
이름은 비슷하나 레이크 인 더스크(황혼의 호수)와는 별개의 장소이다. 레이크 인 더스크는 후안 대륙의 엔그리프 산맥, 그린 디스파이어의 서쪽 가장 깊은 곳이며 레이크 사이드는 그 변두리에 위치한 곳이다. 현자의 탑이 무너지고 네바레스가 둘로 나뉜 이후, 민간 주도의 탐사대가 레이크 인 더스크 주변을 탐사하던 도중 새로 발견하고 레이크 사이드라고 이름을 붙였다.
저녁 노을이 지는 것처럼 붉은 듯한 하늘이 특징이다. 녹음 사이로 옛 거주민들이 살다가 버리고 떠난 폐허와 건물들이 호수 속에 절반쯤 수몰되어 있다. 하늘과 지상의 대비로 아름다운 풍광처럼 보이나 주위에 오크, 놀, 트롤, 골렘 같은 위험한 마물들이 돌아다니고 있다.
이후 카펠라와 프로키온이 합동으로 탐사에 나섰으며 레이크 사이드 중앙에 자리잡은 섬에서 세인츠 포스 칼리버가 발견되었다. 차원의 틈새를 통과하면 세인트 발렌타인이 남긴 힘과 의지를 갖고 있는 세인츠 포스칼리버를 만날 수 있다. 세인츠 포스칼리버는 소유자에게 이 세계를 지키기 위해 힘과 의지를 빌려준다고 한다. 이 무기의 정체는 과거 세인트 발렌타인이 마왕을 봉인할 무렵에 포스가 무기처럼 응축된 것으로 추정되며 그를 차지하기 위해 카펠라와 프로키온은 전투를 벌이고 있다.
3. 기타
볼캐닉 시타델 입장에 필요한 어둠의 인장을 구할 수 있다.
- 던전
- 일루전 캐슬 언더월드
- 일루전 캐슬 레디언트홀
- 일루전 캐슬 언더월드 (외전)
- 일루전 캐슬 레디언트홀 (외전)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 기반 문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세계관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