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

인스트럭터 하퍼

CABAL WIKI

Wikiadmin (토론 | 기여)님의 2025년 7월 17일 (목) 06:43 판 (The LinkTitles extension automatically added links to existing pages (https://github.com/bovender/LinkTitles).)

(차이) ← 이전 판 | 승인된 개정 (차이)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개요

하퍼
칭호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소속 현자의 탑
직업 콜로니 인스트럭터
위치 포트 룩스
나이 57
성격 퉁명스러움
인스트럭터 하퍼.png

2.배경 스토리

하퍼는 초기 포트 룩스 파견이 결정되었을 때 무척 의욕적으로 나섰다. 다른 특별 전투 콜로니에 각국과 현자의 탑이 투자했던 것을 기억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시리우스의 실종과 여러 문제로 인해 포트 룩스는 그다지 많은 관심을 받지 못했다. 그 결과 포트 룩스의 위험성에 비해 포트 룩스에 배정되는 전사는 많지 않았다. 하퍼는 이러한 현실에 좌절하다 못해 지친 나머지 모두에게 퉁명스러운 노인이 되어버렸다.

3.게임 내 퀘스트에서의 행적

수상한 현자

찾아가면 요즘 날씨가 덥다고 불평한다. 인사를 건네도 안녕하지 못하다며 퉁명스럽게 행동한다. 사실 하퍼에게는 아주 골치 아픈 일이 있었다. 요즘 마을 주민들이 정치 문제로 서로 의견 다툼을 하고 있는 것이다. 하퍼는 지금까지 누구의 편도 들 필요가 없었지만 현재는 상황이 많이 달라졌다며 지금 상황을 이해 못하겠다고 한다. 마을 주민들 중에서 에이트를 가장 골칫거리로 생각한다.

첫 만남

스카일드에 대해 잘 모른다며 에이트를 만나보길 추천한다.

일반 퀘스트

하퍼는 ‘나’가 대륙에서 실력을 인정받았을 뿐 아직은 풋내기라고 주장한다. 포트 룩스는 아름다운 경치와 다르게 위험한 몬스터로 가득하다며, 대륙에서 겪은 전투보다 더한 일이 수두룩하다고 경고한다. 하퍼는 크랙 킹 크랩을 퇴치할 것을 요구한다. 사냥을 마치고 돌아가면 하퍼는 이것이 입문 테스트일 뿐이니 교만하기 그지없는 태도를 버리라고 한다.

하퍼는 ‘나’를 처음보는 사람처럼 대한다. 이에 대해 따지면 하퍼는 포트 룩스에 오는 전사가 많으며, 자기도 주변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 거라고 둘러댄다. 하퍼는 급하게 주제를 바꾸며 미션 전쟁에 대해 설명한다. 그것은 카펠라와 프로키온을 지지하거나 거기에 가담한 사람들이 티에라 글로리오사에서 벌이는 전투였다.

하퍼는 난세에서 살아남으려면 뛰어난 무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무언가 부족하다면 끝없이 단련하라고 일갈한다. 하퍼는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팬텀 페라를 사냥할 것을 요구한다.

블랙 하운드가 은신술과 습격에 능숙한 괴물이다. 플레임 하운드보다 훨씬 위험한 놈이지만 외형이 비슷해서 처음보는 사람은 방심하기 일쑤였다. 실제로 전사 몇몇이 블랙 하운드를 잡다가 죽었다. 하퍼는 전사라면 괴물을 사냥하는 욕망으로 가득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도전하길 요구한다.

포트 룩스에선 어리석어보이지만 아름다운 도전이 많다고 한다. 그 중에서 레드 스톤 골렘 사냥이 있다. 과거 몇몇 전사들이 토벌하려다가 실패하고 죽었다. 사냥을 마치면 하퍼는 자기가 한방 먹었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세상에는 ‘나’처럼 규격과 진리를 깨뜨리는 사람이 드물게 나온다고 덧붙였다.

한동안 조용했던 해적들이 포트 룩스 해안에 상륙했다. 해적들은 대륙 곳곳을 오가는 선박에서 약탈한 무기로 무장해서 무척 위험했다. 게다가 포트 룩스는 해적들과 함부로 교전할 만큼 여유롭지도 않았다. 하퍼는 선장을 제외한 나머지 녀석들은 피라미라며 다크 메디크를 처리해달라고 부탁한다. 다크 메디크를 사냥하면 하퍼는 해적단이 혼란에 휩싸였을 테니 당국이 나머지 해적을 토벌한다고 말한다.

원래 자기 능력에 자부심이 많았는지 살짝 베인 상처가 금방 낫지 않자 이에 충격을 받는다. 하퍼는 자신의 나이 들어감에 한탄하며 폰투스 페룸에서 상처약 재료를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하퍼가 요구한 물품은 MA-04 전용 연료, MA-04 비상 연료였다. 정작 재료를 구해다 주면 까먹고 다른 사람에게 부탁해서 이미 구했다고 너스레를 떤다.

하늘에 생긴 작은 균열을 조사하는 것을 부탁한다. 항구 관리인 포터가 균열 속에서 나온 물건을 간직하고 있다가 건네주는데 그것을 실수로 '나'에게 뿌리고 만다. 그리고는 '나'에게 이질적인 기운이 흘러나온다며, 가끔 들려서 몸의 변화를 알려달라고 부탁한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 기반 문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세계관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