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 룩스
CABAL WIKI
이 문서의 승인한 판은 최신 판입니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 개요
포트 룩스는 현자 시리우스의 지시에 의해 4번째로 건설된 특별 전투 콜로니이다. 여기서 접두사 포트는 포트 루이나와 달리 항구(Port)를 의미한다.
2. 역사
엑실리안 섬은 현재까지 마역에서 발견된 유일한 섬이다. 파스투르 대륙의 1/15정도의 크기로 작지 않은 섬이지만 거친 바다 때문에 접근이 쉽지 않고 환경이 척박한데다 아직도 많은 마물들이 살고 있어서 사람들이 접근하지 않고 있다.
현자의 탑의 주도하에 엑실리안 섬 서안 절벽에 포트 룩스가 건설되었지만 해역을 통과하는 것이 쉽지 않아, 흉악한 마물들 때문에 사람들의 접근은 드물다. 현재도 현자의 탑에서 파견한 군대가 주둔하고 있다.
헬레니아와 인더스트리아의 교역항로가 신설되면서 마역 부근의 항해가 이루어지며, 그에 따라 엑실리안 섬의 포트 룩스는 마역 연구의 목적 이외에 교역항의 중간거점으로 활성화 되었다.
999년, 돌연히 엑실리안 섬의 화산이 분화하면서 섬이 확장되었다. 현자의 탑에서 예언의 날이 다가왔다고 판단, 성전을 포고한다.
3. 특징
마을이 설치된 해안가 주변은 아직 식물들이 살아있지만 경계를 넘어 섬 안쪽으로 들어가기 시작하면 화산재에 의해 말라죽은 숲이 반겨준다. 섬의 중앙부에는 지금도 들끓는 용암이 가득 흘러내리고 있다. 화구에서 분출하는 화산재 때문에 하늘은 항상 흐리다.
엑실리안 섬에 출몰하는 마수들은 수중생물과 악마의 형상을 하고 있으며 화구에서 끊임없이 나타나는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사람이 붐비면서 엑실리안 섬에 대한 연구도 급격히 빨라졌다. 그 중 가장 큰 성과는 엑실리안 섬 중앙에 위치한 거대한 방주의 발견이다. 방주 주변에서 '유령 선원'을 보았다는 사람도 있었지만 사실을 입증할 증거가 없는 소문일 뿐이다. 그 외에도 다리가 여럿 달린 마수를 보았다는 등 마수 목격담이 현자의 탑 포트 룩스 지부에 신고되지만, 그 증거를 가져온 사람은 아무도 없다.
사람들은 입을 모아 포트 룩스의 풍광이 아름답다고 말한다. 현자 알데바란이 특히 포트 룩스의 절벽을 좋아한다.
- 던전
- 볼캐닉 시타델
- 라바 헬파이어
- 라바 헬파이어 (프리미엄)
- 라바 헬파이어 (각성모드)
- 플레임 네스트
- 포비든 아일랜드
- 포비든 아일랜드 (각성모드)
- 미라쥬 아일랜드
- 미라 아일랜드 (각성모드)
- 홀리아 윈드힐
- 홀리아 켈드라실
- 홀리아 트리스티
- 홀리아 엑세디움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 기반 문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세계관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