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

마법상인 노다카

CABAL WIKI

이 문서의 승인한 판은 최신 판입니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개요

노다카
칭호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소속 그린 디스파이어, 마법사 길드
직업 마법상인
위치 그린 디스파이어
나이 30
성격 사교적임
마법상인 노다카.png

2.배경 스토리

밀림은 녹색 사막이라고 불릴 만큼 식량 생산이 바닥인 곳이다. 식량이 없다면 사람이 살 일도 없다. 즉, 그린 디스파이어는 사람을 찾아보기 힘든 곳이다. 바로 그렇기 때문에 전투 훈련생들이 파견되는 것이지만 노다카는 도회적인 사람이었고 밀림 한복판에서 홀로 지내는 것을 외로워했다. 때문에 노다카는 다른 방식으로 그린 디스파이어에 적응했다. 이곳에서 노다카는 다른 사람과 대화할 기회와 수고를 마다하지 않는다. 노다카가 콜로니에 훈련생용 장비를 납품하고 있는 것도 그러한 욕망의 일환이다.

3.게임 내 퀘스트에서의 행적

그린 디스파이어

특별 전투 콜로니에 훈련생으로 입문했을 때 처음으로 만난다.
아이템 속성 부여와 코어 업그레이드에 관해 가르쳐준다.

사교의 전파

네이들러의 추천을 받아서 찾아가보면 언니가 사교에 빠졌던 일 때문에 훌쩍이고 있다. 그러면서 언니가 사교도들이 의식이 끝나면 이 세상은 파괴되고 새로운 세상이 만들어질 거라고 했다고 언급한다. 심지어 사교의 상층부는 사람들을 노예처럼 부리며 플랜트 클랜과 전투에 동원했다고 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드 숀을 만나보길 추천한다.

왕의 반려와 수호기사

켈러의 추천을 받아서 노다카를 찾아가면 알려주기 곤란하다고 말한다. 재촉하면 헤일은 도박빚에 쫓겨 특별하게 봉인된 연구소에 모습을 감췄다고 한다. 켈러는 헤일이 직접 봉인을 풀만한 방법으로 연막탄을 건네준다. 그러면 헤일이 불이난 줄 알고 문을 열 거라고 한다.

수상한 현자

‘나’가 콜로니 방문 순회하는 것을 알고 부탁한다. 얼마 전 늪지대 관리 구역으로 발령되었던 친구가 연락이 두절되는 바람에. 근황을 물어봐달라고 한다. 그리고 가드 헨더슨도 ‘나’를 찾고 있따고 한다. 레이크 사이드의 무덤가에서 발견한 메시지를 전달하면 부정한다.

일반 퀘스트

노다카는 콜로니에 훈련생용 장비를 납품하고 있다. 최근 훈련생들 사이에선 버그자드의 붉은 손과 마법 재료를 섞어서 만든 장갑이 유행 중이었는데, 제작에 필요한 버그자드를 잡기 어려워서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노다카는 버그자드의 붉은 손을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사이비 종교에 빠졌던 콜린즈네 아들이 돌아왔다. 하지만 언제나 밝고 다정했던 콜린즈는 시름시름 앓고 있다. 노다카는 콜린즈의 건강을 회복시키기 위해 붉은 버섯 수프를 끓여주고자 한다.

요즘 부쩍 아픈 여자들이 늘었다며 전염병의 이유인 프리클 데스 플라워 를 없애 달라고 부탁한다. 남자친구들이 애인에게 꽃을 선물할 때 그 꽃에서 전염병 균이 같이 전파되었던 것이다. 그 병균은 평범한 꽃을 유독성 화초로 바꿀 만큼 위험하다.

용의 전설에 대해 들려준다. 저주받은 화염의 용은 자신이 걸린 강력한 저주를 풀어줄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그 저주릂 풀어주면 굉장히 진귀한 보물을 준다고 한다.

노다카는 레이크 인 더스크에서 리크가 나타난다고 한다. 리크의 깃털을 이용하면 하늘을 날 수 있다며 노다카는 실험을 위해 리크의 깃털을 필요로 한다. 노다카는 어서 하늘을 날고 싶다고 한다.

노다카는 전임 시리우스가 사망하고 현자의 탑이 파괴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밝힌다. 많은 사람들은 그 소문을 믿지 않았지만 오피서가 인증해주었다고 한다. 현재 네바레스는 무척 위험한 상황이지만 노다카는 희망을 찾고자 한다. 노다카는 마법으로 능력을 증폭시킨 생명의 씨앗을 내밀며 언데드 그라운드에 심어주길 부탁한다.

노다카는 프리드와 닮은 사람이 판타즈말 클랜 소속으로 보이는 마물에게 납치되었다는 소문을 들려준다. 그 소문은 진위가 확실하진 않지만 카펠라와 프로키온이 묵시록의 카드를 노린다는 사실은 분명했다. 노다카는 환영의 묵시록 사본을 보여주며 환영의 성의 위치를 가르쳐준다. 마침 전사들 사이에선 판타즈말 클랜 본거지에 도전하는 것이 유행이었다. 노다카는 ‘나’가 환영의 성에서 프리드가 납치되었다는 증거를 찾아봐주길 부탁한다. 노다카는 자기 야욕에만 눈이 멀었지, 프리드가 죽었는지 살았는지 관심도 없는 족속이 많다고 화를 낸다.

노다카는 요즘 일루전 캐슬의 존재가 드러나며 판타즈말 클랜을 연구하거나 탐사하는 사람이 늘어났다고 한다. 이제 프리드가 남긴 발자취도 드러날 듯 했다. 노다카는 어느 날부터 환영의 성의 성문이 열렸다며, 그것은 이계의 묵시록에 남은 문장을 보면서 암호까지 풀어야 열리도록 설계되었다고 알려준다. 노다카는 이번에 반드시 프리드를 찾길 바라며 정보를 넘겨준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 기반 문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세계관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