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

방어구상인 콜린즈

CABAL WIKI

이 문서의 승인한 판은 최신 판입니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개요

콜린즈
칭호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소속 그린 디스파이어
직업 방어구상인
위치 그린 디스파이어
나이 61
성격 관심사가 다양함
방어구상인 콜린즈.png

2.배경 스토리

폴리스 쥬딘의 토속 요리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지는지는 알 수 없는 일이지만 콜린즈는 쥬딘의 요리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요리를 만드는데 자신감도 갖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왜 콜린즈가 요리사가 아니라 방어구 상인이 되었는지 궁금해한다.

그렇다고 해서 콜린즈가 방어구를 못 만드는 것은 아니다. 콜린즈가 판매하는 갑주의 품질은 무척이나 우수하다. 콜린즈는 언젠가 아들 벤과 함께 대장간에서 일하기를 바라고 있다.

3.게임 내 퀘스트에서의 행적

그린 디스파이어

특별 전투 콜로니에 훈련생으로 입문했을 때 처음으로 만난다.

사교의 전파

아들 벤이 사교에 빠져서 집을 나간 상태이다. 아들이 빨리 집으로 돌아오길 바라며 울고 있다. 아들을 찾아달라고 부탁하며 사교도들이 모이는 장소를 가르쳐준다. 벤을 구출해오면 고마워한다. 그런데 아들이 쉽게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사교에 빠져 정신을 못차린 다른 사람들에게 자이언트 스파이더의 심장을 달여먹이면 정신이 돌아온다며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약을 구해다주면 아들이 정상으로 돌아오고, 아들에게 들었다며 사교도들이 어떤 의식을 치르기 위해 제의를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준다.

일반 퀘스트

콜린즈는 ‘나’에게 고생한다며 음식 대접을 하려고 했지만 하필 재료가 없는 상황이었다. 마침 이 시기에는 개구리 뒷다리가 맛있다며 플랜트 토드의 다리를 구해오면 요리해주겠다고 한다. 콜린즈는 요리가 완성되면 부르겠다며 기다리라고 한다.

사교에서 돌아온 아들이 성실하게 살고 있어서 좋아한다. 콜린즈는 아들을 위해 리글리프의 열매로 샐러드를 만들고 싶다며 구해다줄 것을 부탁한다. 열매를 가져오면 아들이 ‘나’처럼 훌륭한 사람이 되면 좋겠다고 한다.

콜린즈는 기근이 심각해진 것을 걱정하고 있다. 장래에 식량난이 닥쳐오는 것이 예상되는 상황이다. 다만 뱀파이어 서번트로부터 썩은 호박을 훔쳐오면 굶주림을 버틸 수는 있다고 한다. 비록 맛은 없어도 체력을 보충하기에는 더없이 유리한 재료였다. 콜린즈는 냄새가 좋지 않지만 먹을 수는 있겠다며 여기에 향신료를 넣어서 끓인 호박 스튜를 주민들과 먹겠다고 한다.

콜린즈가 걱정하던 문제가 마침내 터졌다. 언데드 그라운드에서 지내던 마물들이 대륙으로 넘어와서 행패를 부리기 시작한 것이다. 언데드 마물에게 공격을 받으면 병균에 감염되어서 죽을 수도 있다. 하지만 콜린즈는 민간 의학자가 남긴 말을 꺼낸다. 버서크 구울이 소유한 열매를 먹으면 항체가 생성된다는 얘기였다. 구울의 열매를 구해오면 콜린즈는 ‘나’가 엄청 믿음직스럽다고 칭찬한다.

호기심이 강한 편이다. 어렸을 적에 바람이 되면 어땠을지 궁금해했다. 바람 사이에 존재하는 몬스터, 라첼을 무기로 해치울 수 있을지 궁금해하며 사냥을 의뢰한다. 라첼이 단순히 환영이 아니라 실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 바람의 힘은 또 얼마나 강할지 궁금해한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 기반 문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세계관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