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트럭터 게트
CABAL WIKI
이 문서의 승인한 판은 최신 판입니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개요
2.배경 스토리
데저트 스크림은 사막이라는 특성 때문에 생존을 위한 싸움이 끝이 없는 곳이다. 이는 데저트 스크림 훈련생들의 사고 횟수나 생존률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데저트 스크림에 파견된 게트는 그 사실을 바로 간파하였고 그들의 생존률을 끌어올리기 위해선 무엇보다 신체 단련을 중요시해야 한다고 결론을 내렸다. 그 결과 게트는 만나는 전사들마다 혹독하게 단련하라고 채찍질하고 있다. 다만 게트는 햇볕에 피부가 타서 얼굴이 까무잡잡해진 것을 내키지 않아하고 있다.
3.게임 내 퀘스트에서의 행적
데저트 스크림
특별 전투 콜로니에 훈련생으로 입문했을 때 처음으로 만난다. 전투 방법과 스킬, 워프 게이트 사용 방법을 가르쳐준다. 다른 콜로니를 방문한 이후에 돌아가면 수료증을 준다. 그 후에도 유심히 지켜보면서 마을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에 주목, 특별 훈련생으로 추천해준다.
일반 퀘스트
바쁘다는 핑계로 훈련을 미루지 말라며, 실력을 확인하기 위해 블랙 스네이크 사냥을 요구한다. 블랙 스네이크는 자이언트 스네이크가 변이된 종족이다. 사냥을 마치면 게트는 훈련을 등한시 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한다.
데저트 스크림 근처에서 버그맨더 일족의 두목 버그레일이 횡포를 부리고 있다. 데저트 스크림에선 버그레일을 살해하기 위해 전사들을 여러번 보냈지만 전부 실패하고 말았다. 게트는 ‘나’에게 사냥을 부탁한다.
게트는 변종 아키테릭스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원래 아키테릭스는 날지 못하는 놈이지만 변종인 코모아키테는 얘기가 달랐다. 게트는 코모아키테를 시작으로 아키테릭스가 날아다니는 법을 배울까봐 걱정한다. 게트는 네바레스에서 마물과 인류가 줄다리기를 일으킨 지가 일천 년이 넘었다고 말했다. 네바레스는 이런 아슬아슬한 균형 덕분에 존속되고 있다. 그러나 그 균형은 최근 들어 무너지고 있다. 게트는 뒤에서 누군가가 마물을 조종하는 것은 아닌지 의심한다.
엔트라러그 무리가 여행자들을 습격하고 있다. 그 중에 엔트로스라는 변종이 나타나서 게트를 골치 아프게 한다. 특히 엔트로스가 뿜는 액체는 맞으면 죽을 정도로 무척 위험하다. 게트는 토벌을 부탁한다.
오크 1군단 오르콘도와 스피로크를 무찔러보라고 요청한다. 그를 성공하고 나면 오크 2군단의 비올콘도와 휴피어를 무찌르라고 요청한다.
알타 오브 시에나의 입구를 지키는 글루토를 사냥하는 임무를 준다. 과거 게트는 알타 오브 시에나 B1F 어귀를 지키는 글루토에게서 벗어나지 못했다고 한다. 글루토는 원래 평범한 동네 꼬마였지만 시에나에게 납치당해 타락했다고 한다. 시에나는 글루토를 칠흑같이 어두운 던전에 감금했고 글루토는 굶주림에 잡아먹히며 괴물이 되고 말았다.
용병 계약에 대해 알려준다. 타락한 전사들이게 기회를 주고 마물도 퇴치하려는 일석이조의 제도이다. 볼캐닉 시타델에서 이름난 타락 전사를 처치하는 것이라고 한다.
어스 오러 외에도 다른 성질을 가진 4가지 오러 모드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 기반 문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세계관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