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 특수 전투 콜로니
CABAL WIKI
이 문서의 승인한 판은 최신 판입니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개요
폴리스 헬레니아의 북동쪽 끝에 세워진 전투 콜로니.
공식명칭은 ‘폴리스 헬레니아령 제1 특수 전투 콜로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 혹한의 끔찍함을 담아 ‘블러디 아이스’라고 부른다.
2.환경
완전히 새로 세워진 전투 콜로니는 아니다. 여느 개척마을처럼 자그마한 탄광촌을 끼고 생겨났지만 890년 현자의 탑에서 조사를 나왔을 때에는 아무도 살지 않는 마을과 주인 없이 작동하던 기계들만 남아있었다.
하지만 위험의 징후는 존재하지 않았기에 지금은 그저 적당한 마물들과 그들을 대상으로 훈련하는 훈련생들, 그들을 통해 생계를 꾸려가는 마물 헌터가 이 마을 주민의 대다수다. 탄광도 더 이상의 채굴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마을을 기점으로 북쪽에 탄광, 북서쪽에는 침엽수가 울창한 설원지역이 있고 북동쪽에는 매끄러운 얼음으로 뒤덮인 죽음의 지역이 있다. 워낙 추운 지역이기에 곳곳에 (위험하기는 하지만) 안전지대-캠프가 설치되어있기도 하다. 마을의 집들은 굵은 통나무로 만들어져 있는데, 탐사 당시의 건물들이라고 한다.
혹독한 추위 때문에 비교적 자연 경관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곳이다. 때문에 생명까지 위협하는 추위와 마물에도 불구하고 광대한 설원을 탐험하러 오는 여행자들도 많다.
3.기타
복식은 교통이 불편해 물자 조달이 쉽지 않기에 폴리스 헬레니아의 의복조차 제대로 구하기 어려워, 대부분은 짐승의 가죽과 털을 이용해 적당히 방한복을 만들어 입는다. 추위만큼 출몰하는 마물들도 강해서 아머 슈트는 일상에서도 필수품으로 통한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 기반 문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세계관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