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 특수 전투 콜로니
CABAL WIKI
이 문서의 승인한 판은 최신 판입니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개요
파스투르 대륙 중앙 동부 지역에 위치한 특수 전투 콜로니.
공식 명칭은 ‘폴리스 인더스트리아령 제3 특수 전투 콜로니’이다.
2.환경
파스투르 대륙 중앙 동부지역에는 거대한 삼림이 펼쳐져 있다. 망향의 숲(또는 세계수의 숲)이 그것이다. 특수 전투 콜로니는 바로 이 대 삼림의 한 구석, 무덥고 습한 정글 지대에 위치한다.
사람들은 이 콜로니를 ‘초록의 절망(Green Despair)’이라고 부른다. 원래 ‘초록의 절망’은 이 정글지대의 (치사율이 높은) 풍토병의 이름이다. 네바레스 연대기 곳곳에 이 곳 - 대 삼림의 탐사대에 대한 얘기가 있는데 어디나 빠짐없이 이 초록의 절망에 대해서 언급하고 있다. 콜로니 설립 초기의 한 훈련병이 이 풍토병에 걸리고 회복의 기미가 보이자마자 처음 한 얘기가 초록의 절망도 끔찍한 훈련과정보다는 못하다는 말이었다고 한다.
대 삼림을 가로지르는 거대한 강이 있고, 그 지류가 마치 혈관처럼 삼림 곳곳을 누비고 있다. 건설 당시 탐사대는 이 강의 지류를 따라 탐사했는데, 이때 그들은 많은 개척 마을의 흔적을 발견했다. 하지만 거주자들은 찾아볼 수 없었는데 그 원인으로는 끔찍한 자연환경이나 마물, 풍토병 등으로 추측한다. 콜로니 주변에도 그런 개척 마을의 흔적이 남아있지만 지금은 대부분 마물들의 거처가 되어있다.
그 외에 특기할 점으로는 ‘붉은 정글’이라고 불리는 곳과 ‘어린 세계수’들이다. ‘붉은 정글’은 사막 중에서 붉은 사막처럼, 생명체가 살기 힘든 극악한 환경으로 이루어진 정글이다. 눈에 보이는 것이라고는 음산한 붉은 색의 토양과 기괴하게 변이해버린 식물들, 그리고 거대하고 흉측한 벌레들뿐이다. 탐사대는 이 곳에서도 개척마을의 흔적을 발견했는데 그 연대가 오래지 않음을 알고는 붉은 정글이라는 것이 ‘어떤 이유’로 인해서 확장한다고 조심스러운 결론을 내렸다.
한편 ‘어린 세계수’는 멀리 아련히 보이는 세계수만큼 거대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커다란 나무들이다. 콜로니 주변에서 몇 그루가 발견되었는데, 탐사대들은 그것이 ‘세계수’와 같은 종인지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그럴 수 있는 가능성은 있다고 판단하고 그런 이름을 붙였다.
3.기타
복식은 기존의 인더스트리아에서 사용되던 복식에서 더욱 짧아지고 가벼워진 스타일의 옷을 입으며 초기에는 멀리 숲 밖에서 조달해와서 판매할 수밖에 없었으나 최근 왕래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안에서 자체 제작하는 업자도 늘어나고 있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 기반 문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세계관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