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

창고가드 슐란스키

CABAL WIKI

이 문서의 승인한 판은 최신 판입니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개요

슐란스키
칭호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소속 네바레스 포트 익스프레스
직업 창고 관리인
위치 포트 룩스
나이 50
성격 소심함
창고가드 슐란스키.png

2.배경 스토리

말을 더듬는 네바레스 포트 익스프레스 직원이다. 험상궂게 생긴 외모와 달리 그는 자신의 일에 만족하며 창고 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그래서 포트 룩스 사람들 중에 슐란스키가 말을 더듬는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3.게임 내 퀘스트에서의 행적

왕은 사라지고

헤일에게 지도 복원을 맡기고 나면 포트 서비스로 메시지가 와있다며 프리드가 보낸 연락을 전달해준다.

죽음의 땅을 찾아서

포트 루이나의 히데로부터 급한 전보가 왔다고 알려준다.

전운

포트 룩스가 신전을 지키던 골렘들 때문에 난리가 났다고 한다. 원래 포트 룩스의 골렘들은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온순한 성격의 녀석들이었지만 갑자기 미쳐날뛰고 있다. 덕분에 사람들의 피해도 늘어나는 중이다. 마을 주민들의 대책 회의 중에 블랙바드라는 사람이 언급되었고 그 사람이라면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알 거라고 한다. 블랙바드는 해결책으로 고스트 블레이더의 반지를 가져다주면 해결될 거라고 한다. 슐란스키는 해결책을 오피서에게 전달하겠다고 한다.

일반 퀘스트

슐란스키는 실수로 창고 열쇠 꾸러미를 분실한다. 하지만 창고의 잠금 장치가 워낙 튼튼해서 평범한 방법으로는 열지도 못한다. 이대로 가면 무조건 영업을 중단할 수밖에 없는 상황. 그러던 중에 슐란스키는 버그샤크+의 도끼를 떠올린다. 그 도끼는 강철조차 단번에 자를 만큼 성능이 좋기 때문이다. 도끼를 구해오면 슐란스키는 ‘나’가 아니었으면 위험할지도 몰랐다고 안도하며 은혜를 기억하겠다고 한다.

슐란스키는 며칠 전부터 곡물 창고에서 들끓는 생쥐 때문에 머리를 싸매고 있다. 독약으로 생쥐를 모조리 없애기로 결정한다. 슐란스키는 화산 용암지대로 들어가는 통로에 어떤 오두막이 있다며 거기 근처에 있는 손수레에서 독약을 가져오라고 부탁한다. 독약을 갖다주면 슐란스키는 평소와 달리 말도 더듬지 않으면서 생쥐를 모조리 작살낼 기회가 생겼다고 환호성을 지른다.

이 문서는 카발 온라인 세계관 기반 문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세계관을 참고해주세요.